점핑잭 발목
점핑잭하다 무리가갔는지
왼쪽발목이 아파요 운동하다 중간에 통증이왔는데
그냥 참고 갯수다채웠거든요
어제저녁에그랬는데 오늘 걸을때도 욱신하네요
스트레칭으로 발목돌려봤는데 돌릴때마다아파요
162/48.5인데 체중무리가간건지..발목이약한가봐요
운동쉬어야되나요?
스쿼트도 발목에 영향이있나요?스쿼트도쉬어야되나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는 런지하고나서 발목이 저녁마다 욱신거려서 병원가봤더니 인대염증이라고 운동 당분간 쉬라고 하더라구요😖 더 심해지기전에 빨리 병원가보셔요.
아..걷거나운동할때 빼고는괜찮아서
낫겠지~했는데 병원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