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해보고싶습니다!!!
전 진짜 바삭거리는 식감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하루에 한번은 꼭 과자한봉지 이상은 먹습니다ㅠ 습관을 바꿔보렿했지만 쉽지가 않더라구요 바삭거리는 과자대신 견과류로 재체해보려했지만 말이 쉽지ㅠㅠ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나마 단백질 과자를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같아서 꼭 체험해보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