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질릴때 한번씩 먹으면 딱일듯
닭가슴살 먹기 질릴떄 먹으면 괜찮을껏같아요 소스도 제법 맛나고 면은 음.. 라면 식감은 아니지만 거부감없이 먹을수있을듯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