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중~

요즘 만보걷기 실천중이랍니다..
너무 바빠서 따로 운동할시간이 없어서..걷기라도..
근데 체중변화는 그닥이네요..ㅜㅠ
담주부터는 운동 시작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만보 은근 계속하기 힘들어요. ㅠㅠ 화팅. 꼭 성공하세요. ^^
보통걷기 말고 빨리걷기 하세요.
그럼 확실히 잘 빠지드라구요..
땀 쭉쭉나게 걸으세용..
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