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이요..
쭌이윤이맘
몸무게는 잘 빠지는데체지방이 안빠지는 이유는수분만 빠졌기때문인가요?ㅠㅠ아침에 일어나서 재면체지방이 너무 높네요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5개월차 다이어터입니다. 저도 처음에 몸무게는 줄어드는데 체지방 감소가 너무 더딘 거예요. 그래서 운동을 바꿨어요. 하루 두시간이상씩 걷고 근력도 조금하고 보이차,깔라만시 꾸준히 먹고있구요. 그렇게 한달정도했는데 체지방 10프로 정도 감소했어요. 몸의 변화가 더딜땐 운동을 바꾸거나 드시는것에 변화를 줘보세요^^
수분+근육이 빠진거같아여
오늘~시작
박수진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개월차 다이어터입니다. 저도 처음에 몸무게는 줄어드는데 체지방 감소가 너무 더딘 거예요. 그래서 운동을 바꿨어요. 하루 두시간이상씩 걷고 근력도 조금하고 보이차,깔라만시 꾸준히 먹고있구요. 그렇게 한달정도했는데 체지방 10프로 정도 감소했어요. 몸의 변화가 더딜땐 운동을 바꾸거나 드시는것에 변화를 줘보세요^^
수분+근육이 빠진거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