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습니다..! ㅎㅎ
10/20일이 마감인 그룹방이네요^^
60에서 59.9가기가 참 쉽지 않아요ㅠㅠ
마감까지 58.8찍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들 선선한 감기 조심하시고 다같이 행복한 다이어트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