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목표감량 17kg
J율리아
10,11,12월 동안 목표감량을 17kg으로 잡았어요. 월 2~3kg 감량이 추천이라 하던데, 기간을 여유있게 잡는게 좋을까요?1월 여행계획이 있어서 가기전에 확 줄이고 싶은데ㅠ무리일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무리는 아니에요. 안 될 거 없죠. 한달에 6키로씩 감량하신 분 흔하고요. 요요 감안하고 일단 1월 여행까지 무조건 빼는 것만이 목적이라면야 가능하긴 해요. 대신 종합비타민, 홍삼, 철분제 등 꼭꼭 챙겨드시고 목표하신 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만, 건강 잃지 않게 칼로리 꼭 800 이상 1000 이하로 영양소 골고루 챙겨드시고 무조건 3개월 만큼은 운동으로 다이어트 하세요 :)
평범한사람! 고맙습니다! 열심히 해봐야 겠어요!!!!
점심식단
슈퍼밀 라이트빈 체험단 신청합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무리는 아니에요. 안 될 거 없죠. 한달에 6키로씩 감량하신 분 흔하고요. 요요 감안하고 일단 1월 여행까지 무조건 빼는 것만이 목적이라면야 가능하긴 해요. 대신 종합비타민, 홍삼, 철분제 등 꼭꼭 챙겨드시고 목표하신 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만, 건강 잃지 않게 칼로리 꼭 800 이상 1000 이하로 영양소 골고루 챙겨드시고 무조건 3개월 만큼은 운동으로 다이어트 하세요 :)
평범한사람! 고맙습니다! 열심히 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