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차갑게! 모데어더치핏
ㅇ


음 항상 똑같은 방식으로 먹는것같네요ㅠㅠ
바빠가지고ㅠㅠ이한치한이라고! 오늘은 춥지만 차가운 커피를 먹습니다!
맛있어용ㅎㅎ더치핏때문인가 지금 일주일동안 1.4키로 더 빠졌네요♡♡♡♡더빼자아자아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