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제가 학생이여서 급식, 아침밥, 저녁밥 다 먹고 뭐하면 먹고 가족모임때도 먹게되요 ㅜㅠㅠ 안 먹고 운동을 하려고 해도 안 먹으면 키가 안 큰다면서 주의에서 먹으라고 해서 항상 밥을 많이 먹고 있어요,, 운동은 하긴 하는데 이렇게 많이 먹고 운동을 하면 건강한 돼지가 될까봐 너무 걱정되요 ㅜㅠ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