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6일차


아직 얼마 빠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서서히 빠지고 있으니 더 힘내기로 다짐!!!
운동 하고 씻고나면 개운한데 왜케 운동 시작하기가 귀찮은지 아직 얼마안되서 그런거겠죠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는 요새 운테기 ㅠㅠ 같이 이겨내봐요!
항아리60 ㅎㅎ 몇시간씩 꾸준히 하시는분들에 비하면 아직 멀었죠
그래도 제 나름의 새로 규칙정한게 매일 조금씩이라도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자여서 아주 쪼금이라도 하고있습니다.. 화이팅!!
o하얀나비o 아 그런건가요
운동 중독되시는 분들은 그럼 진짜
대단하신듯ㅎㅎ
네 조금씩이라도 꾸준히할게요ㅎ
다들 화이팅입니다~~!
운동 열심히 하시네요!!!
운동은 해도해도 귀찮아요^^;;
오늘도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