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웰 밤고구마
재구매 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정말 간편하게 먹기 너무너무 좋아요 회사라서 전자렌지도 없어서 이런거 주문해서 먹으면 그냥 자연해동 냉장해동해서 먹는데 그래도 맛있고 좋아요 겨울엔 차가워서 먹기 싫을 것 같긴하지만 ㅠ.ㅠ 직장인들은 정말 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좋아요 닭가슴살 너무너무 질리고 맛도 없어서 고구마로 들고 다니면서 먹어요 그냥 일반 고구마를 사서 하는게 더 저렴하고 좋지만 조금 시간이 걸리고 귀찮고 바쁜 직장인들은 ㅠ.ㅠ 이게 딱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