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맛있어요
닭 퍽퍽살 좋아하고 매일 무첨가두유 무난하게 드시면 괜찮아요
전 둘다 좋아하는데 맛있어서 고민이에욬ㅋㅋㅋㅋ
특히 제 입맛에는 고구마+약간 콩고물맛 나는 단호박이 제일 맛있어요
블랙은 걍 그렇고 카카오는 씨씨앰플이랑 먹으면 맛있는데 공복에는 속 쓰려요ㅜ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