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오늘만 하다가...
낼부터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곧 그날이 되겠네요ㄷㄷㄷ
이러다 월바뀌고 시작할까 두렵습니다ㅠ
게으름피는 제탓이겠죠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그제 그그제 그그그제 오늘해야지 하다 결국 오늘까지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