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5 꼼수 노노해.. -"-



요즘 핫하다는 땅끄의 10분 천칼로리.
3~40분씩 마일리 캐시호 하기가 넘나 구차나서
땅끄 10분만 하고 땡치고 싶었으나...
다엿 소모임에 물어보니 회원들도 트레이너쌤도
그거도 하고 마일리 캐시호도 하던대로 하라고 함.
젠장ㅋㅋㅋㅋ 꼼수쓰려다 망했어요ㅋㅋㅋ
제목은 10분 천칼로리지만 다 해도
대략 180~200칼로리 정도 될 거라네요. 쳇...
유투브 구라쟁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와우 ㅋ 전 오늘 해야 할텐데요 ㅡㅡ;;;;;
-달냥이- ㅎㅎㅎ하다보면 빠르게 되실듯
겨울아줌마 저도 천천히 해요. 달리듯이 엄청 빠르게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따라해봤다가 무릎풀려서 주저앉았어요....ㅎ
-달냥이- 마운틴클라이머는 층간소음땜에 빠르게는 못하그 천천히 1분해요.
겨울아줌마 전 마운틴 클라이머 1분할때 어깨가 너무 아프더라는... 맨날 20회x3세트씩만 했는데 1분동안 안쉬고 계속 하려니까 괴로웠어요ㅎㅎ
-달냥이- 힘들었어요..ㅎㅎ 저드
겨울아줌마 천칼로리든 아니든 했다는게 중요하쥬!!! 얼마나 힘들었는데!!!ㅋㅋㅋㅋ 각 동작들 사이사이마다 버피 20회씩 같이 해주면 400칼로리로 훅 뛴다고 하는데.... 그건 지금 제 체력으론 무리데스요;;;
저도 그거하고 천칼로리소모 될거라는 믿음으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