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치팅데이~



17칼로리 오버입니다~~
운동 좀 해야했는데~ 발이 아파서 살살 했더니 ㅋㅋ
내일 다시 조절하죠 뭐~ ㅋㅋㅋㅋ
8시 21분 코로로.젤리 한봉다리 뜯었네요 ㅡㅡ
차라리 아까 밥 좀 먹을걸 ㅜㅜ
이거 먹고 삼시세끼 보면서 실내 자전거 탈래용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전 매일이 치팅데이네요...
치팅땐 역시 중식이죠♡♡ 중식 땡기네요~
okoge2020 넵!!
호. 비쥬얼이 쥑이네요. ㅋㅋㅋㅋㅋ급 탕슈가 땡기네요. 자전거 타면서 소화시켜요. ㅎㅎㅎㅎ
다이어트팝콘 짜게 안 먹어서 구런지 팔보채가 짜더라구요. 물 먹어가면서 먹었네요 ㅎㅎ
사진보자마자 침줄줄 ㅠㅠ 맛나보여요
띵굴쓰 한잔 마시고 포기요 ㅋㅋ 너무 써요
소주가 땡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