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5 저녁

오늘저녁은 새로 온 코어닭 닭가슴살큐브 시식합니다ㅎ
아오리사과
닭가슴살큐브 깻잎맛
맛은좋지만 배송이 넘느려서 다시는 안시킬듯ㅋ

점심에 두부 참치 스테이크 만들었어요!
냉동실에 많이 쟁여놨어요
구워먹어봤는데 넘 맛있더라구요ㅎ
깻잎넣었더니 꿀맛😍
다음에는 카레가루도 넣어봐야겠어요
냉동실이 넘 든든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리리 내일 장볼 때 저도 두부를 살짝 카트에 담아야겠어요 😛
Helloshy 재냉동이라서 좀 찝찝하지만 맛은좋아서 용서가되네요ㅎ
두부스테이크가 넘 맛나서 다음에는 더 많이 만들어서 쟁여놔야겠어요♡♡보기만 해도 든든해서 좋아요😙
걱정했는데 그나마 맛은 좋았다니 다행이네요 😂 두부스테이크는 참 애정하는 메뉴인데 당분간 식사할 때 든든하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