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식단

학교에서 먹는 아침은 정말 맛있어요!

생양파를 잔뜩넣었더니 집오는길에 속이 ,,, 그리고 가글을 아무리해도 입에서 양파냄새가 ㅠ ㅠ

그래도 양파는 포기할수없어 밑에 구운양파 깔았답니다 ! 생양파랑은 다른맛 ! 구운 닭고기는 사랑이여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