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가 더 맘에 들어요.
나마시떼 도시락 여러번 사서 맛있게 먹었는데 시즌2가 나왔대서 바로 샀어요. 다행히 오늘 점심 직전에 택배가 와서 점심 메뉴 급 변경하여 나마시떼로 먹어봤어요. 오~ 시즌2가 훨씬 맛있습니다. ㅎㅎ 구성도 맘에 들고요. 슬슬 물리던 터라 다른 도시락 없나 찾고 있었는데 당분간 또 잘 먹겠네요. 가격은 다신샵이 젤 싸네요~ 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