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담백한 맛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2상자 구입했습니다! ^^* 이 우듀는 마치 간을 하지 않은 콩국 맛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저는 파스타를 해서 먹어봤습니다! 맛이 좋더라고요.. 담백한 맛에 적응만 잘 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쭉 구매 의사가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