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불리!
진짜 배고픈데 절대 야식은안될때 하나씩 꼭 챙겨먹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풋사과맛보다 깔라만시맛이 더 나아서 그걸로 먹고있었는데
자몽맛이나와서 한번 구매해봤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