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24 일기
드디어 gm다이어트 4일차가지나갔다😄 처음할때는 절대 4일차가못올거라고생각했는데 막상해보니 벌써 4일차라는게 신기하다! 오늘 바나나와저지방우유로 하루를 버텼는데 바나나를 워낙좋아하는편이라 괜찮았다! 앞으로 3일도 열심히 견뎌내보자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