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이 잘못왔어요ㅠㅠ
전 매일두유 초코맛을 시켰는데
아몬드브리즈 초코가 왔네요 ...
다음부턴 신경써쥬시기 바랍니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급해서 그냥 뜯어서 이미 먹어서요ㅠㅠ
처음먹어보는데 이것도 맛있네용
안녕하세요 회원님.
상품을 잘못받아보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19일에 수령하신 걸로 확인되는데요. 추후에 상품이 오배송 된 경우, 1:1게시판이나 1661-4853로 전화 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에 더 꼼꼼히 신경쓰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