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사흘째~ 배고프네요
배고파 잠이 안오네요ㅋㅋㅋ
다들 어찌 다이어트들하시는지 대단해요
집에서 사이클 타는걸로 운동하고 있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이예요
아직 시작부인 사흘째이지만
이번엔 꼭 성공하리라 다짐합니다
다들 화이팅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