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필미/일미완료

오늘 자전거 타고 외출했다가 이마트 장보기 좀하고 실내 싸이클 좀타고 덩키킥 완료 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복다복^-^ ㅋㅋㅋ스트레칭만 하고 공복 부여잡고 잤어요ㅋㅋ
화이팅1030 ㅎㅎ 어제 안녕하셨나요?
저는 이제 퇴근 하려고 준비중인데.. 집 가면 운동 안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