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바중에서는 괜찮ㄹ다고 생각합니다.
단백질 함량이 다른것보다 조금 1~3정도 적긴한데 그래도 입에 물리지 않으니 그걸로 된거 아닐까요 다른건 먹다보면 너무 맛없어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