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단맛이 1도 없어서 깜놀했어요...딱 처음 먹었을땐
니맛도내맛도 아니고 신문지녹여먹는 맛이였어요ㅠ
근데 두번째먹었을때부턴 적응이되네요
다이어트중이라 이또한 꿀맛이죠^^
살때문에 음식자제 중이시라면 적극추천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