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빠질까요?
Elenita12
안녕하세요전 163에 62 지난주부터 다이어트 하고있어요식이1000미만으로 하고 운동은 거의 못하고 있는데(걷기30분정도) 살이 과연 빠질까요?목표는 58이에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Elenita12 탄수화물양은 줄이고 단백질,지방 골고루 드시고 운동은 점차 늘려나가시면 될거같아요
식단을 1200정도로 골고루 드시고~걷기 시작하시다가 적응되시면 다른운동도 추가 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톡쏘는사이다 일반식으로 주로 먹어요
식이를 할때 다이어트식으로 하시나요 아니면 일반식 섞어서 하시나요 ?
아침 과~식 후 점심 식단 추천 해주세요!저녁은 약속이라 일반식 예정..
08월 24일 (음식 537kcal, 운동 520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lenita12 탄수화물양은 줄이고 단백질,지방 골고루 드시고 운동은 점차 늘려나가시면 될거같아요
식단을 1200정도로 골고루 드시고~걷기 시작하시다가 적응되시면 다른운동도 추가 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톡쏘는사이다 일반식으로 주로 먹어요
식이를 할때 다이어트식으로 하시나요 아니면 일반식 섞어서 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