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3일 운동,식단

아침-미주라토스트3개,복숭아 ,액티비아

점심- 실곤약토마토스파게티, 복숭아

저녁-군고구마,액티피아

운동은 체지방줄이기, 애플힙운동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초록별a 최대한 칼로리 낮게 한번씩 먹고싶은거 만들어 먹었어요. ㅋ
믿어널 실곤약으로 비빔국수만 해먹다가 오늘 스파게티 만들어봤는데 맛이괜찮았어요. ㅋ
빨간색만 보면 눈돌아가요🤤전엔 빨간색만 먹고 매콤 달콤을 즐겼는데 하아 진짜 군침돌아요
우앙 스파게티 맛나보여요👍 곤약면은 콩국수로 해먹은 뒤로 특유의 냄새 때문에 피하게 되더라구요ㅜㅜ곤약만큼 착한칼로리가 어딧다구.. 요런 레시피보면 가끔 다시도전해보고싶어요😄
마루코와 실곤약으로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담주 꼭 만들어서 올리세요 ㅋ
로즈홍 넵 저도..담주식단에 저메뉴갑니닷ㅋㅋㅋ 감사해영~~
뽀뽀뽀친구들 소스를 많이 안넣었더니 비빔국수 처럼 되었어요 ㅋ
마루코와 곤약 데쳐서 시원한물에 씻어서 소스랑 볶았어요. ㅋ 재료 있는것 넣었는데 햄,브로콜리에요 ㅋ
스파게티를 비빔국수인가? 하면서 봤어요ㅋㅋㅋㅋ 건강한 식단 참 보면서 행복해지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실곤약 토마토스파게티 맛나보여요!
저건 곤약씻어서 소스랑 같이 볶나요?
그리고 네모난게보이는데..햄일까요?ㅎㅎㅎ
레시피좀 알려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