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고도비만 탈출기🔓 (Only 👸여자👰)

8월23일 운동,식단

다신등급

로즈홍

1 1 1 1
  • 2017.08.23 19:45
  • 74
  • 10

8월23일 운동,식단

아침-미주라토스트3개,복숭아 ,액티비아

8월23일 운동,식단

점심- 실곤약토마토스파게티, 복숭아

8월23일 운동,식단

저녁-군고구마,액티피아

8월23일 운동,식단

운동은 체지방줄이기, 애플힙운동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로즈홍 2017.08.23 22:07

    초록별a 최대한 칼로리 낮게 한번씩 먹고싶은거 만들어 먹었어요. ㅋ

    답글
    |
    입력
  • 다신
    로즈홍 2017.08.23 22:04

    믿어널 실곤약으로 비빔국수만 해먹다가 오늘 스파게티 만들어봤는데 맛이괜찮았어요. ㅋ

    답글
    |
    입력
  • 정석
    초록별a 2017.08.23 21:58

    빨간색만 보면 눈돌아가요🤤전엔 빨간색만 먹고 매콤 달콤을 즐겼는데 하아 진짜 군침돌아요

    답글
    |
    입력
  • 다신
    믿어널 2017.08.23 21:51

    우앙 스파게티 맛나보여요👍 곤약면은 콩국수로 해먹은 뒤로 특유의 냄새 때문에 피하게 되더라구요ㅜㅜ곤약만큼 착한칼로리가 어딧다구.. 요런 레시피보면 가끔 다시도전해보고싶어요😄

    답글
    |
    입력
  • 다신
    로즈홍 2017.08.23 21:14

    마루코와 실곤약으로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담주 꼭 만들어서 올리세요 ㅋ

    답글
    |
    입력
  • 정석
    마루코와 2017.08.23 21:10

    로즈홍 넵 저도..담주식단에 저메뉴갑니닷ㅋㅋㅋ 감사해영~~

    답글
    |
    입력
  • 다신
    로즈홍 2017.08.23 21:09

    뽀뽀뽀친구들 소스를 많이 안넣었더니 비빔국수 처럼 되었어요 ㅋ

    답글
    |
    입력
  • 다신
    로즈홍 2017.08.23 21:08

    마루코와 곤약 데쳐서 시원한물에 씻어서 소스랑 볶았어요. ㅋ 재료 있는것 넣었는데 햄,브로콜리에요 ㅋ

    답글
    |
    입력
  • 다신
    뽀뽀뽀친구들 2017.08.23 20:36

    스파게티를 비빔국수인가? 하면서 봤어요ㅋㅋㅋㅋ 건강한 식단 참 보면서 행복해지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
    |
    입력
  • 정석
    마루코와 2017.08.23 20:36

    실곤약 토마토스파게티 맛나보여요!
    저건 곤약씻어서 소스랑 같이 볶나요?
    그리고 네모난게보이는데..햄일까요?ㅎㅎㅎ
    레시피좀 알려주세용 🙇‍♀️

    답글
    |
    입력
이전글

좋아요~

2017.08.23 조회수 : 23
다음글

1일차

2017.08.23 조회수 : 1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