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단

오늘저녁은
아오리사과130g
아침에 먹었던 두부티라미수1/2
아이스블루베리
티라미수는 아침에 만든건데
숙성되니까 미주라토스트(빵부분)가 더 촉촉해져서
완전 맛있어졌다ㅎㅎ아침에는 별로였는데 맛있다!
두부티라미수 만드실분은 만들었다 숙성해서드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리리 감사합니다 바로레시피확인하러가봐요😁
졍이홧팅 인터넷에 두부티라미수 검샘해도 나오고 다신 레시피에 올려놨어요ㅎ
두부티라미수는어떻게만드는지간단히알수있을까요? 마침 오늘 미주라토스트를구입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