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습니다
맛있습니다. 칼로리만큼 약은 작은편이라 먹을땐 2개를 먹을가 고민되지만 먹고나면 든든하다. 두부완자는 돼지고기 때문인지 누린내가 나긴한다. 그래도 먹을만 하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