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상태는 영 아니에요
상자에 그냥 막넣은듯한..
한개는 물이흘러 젖어있었구요
택배보고 기분은.상했지만
맛은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제품이 터진 상태로 수령했다는 말씀이신가요?ㅠㅠ
먼저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중에 택배기사님이 상자를 험하게 다루신 것 같습니다ㅠㅠ
혹시 터진 제품을 가지고 계신다면 껍데기라도 괜찮으니 버리지 마시고, 파손된 제품 사진을 010-2679-8721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