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쳐짐
3개월만에 16kg정도가 빠지고 운동도 꾸준히 했지만 살 쳐짐이 심하네요ㅠㅠ어떡하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살쳐짐때문에 고민인데요
전 유산소운동은 안하고 무산소만 해요 유산소는 지방을 빨리 태우기때문에 저는 식단을 이용해 지방을 없애고 무산소운동을 통해 빈자리?에 근육을 채우려고 무산소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