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없어요ㅜㅜ
목표는표준체중
그냥 시중에 파는 저칼로리 두유가 훨 맛있는거 같아요.. 목넘김도 약간 꾸덕꾸덕한 감이 있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안녕하세요 회원님 :) 두유가 입에 맞지 않으셨다니 너무 아쉬워요ㅠㅠ 두유습관은 48kcal라는 파격적으로 칼로리를 낮춘 제품인데요. 흰강남콩을 사용하고 맷돌 방식으로 콩 껍찔째 통째로 갈아 건강하게 만들었답니다! 당이 0%라 더 드시기 어렵다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드시다보면 두유습관의 건강한 맛에 빠져드실거에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맛은 좋아요
맛있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두유가 입에 맞지 않으셨다니 너무 아쉬워요ㅠㅠ
두유습관은 48kcal라는 파격적으로 칼로리를 낮춘 제품인데요. 흰강남콩을 사용하고 맷돌 방식으로 콩 껍찔째 통째로 갈아 건강하게 만들었답니다! 당이 0%라 더 드시기 어렵다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드시다보면 두유습관의 건강한 맛에 빠져드실거에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