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식사 비율은 어떻게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식단관리를 통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침/점심/저녁/간식 식사량 비율은 어떻게하는게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신 어플이 알려주는 황금비율은 아침 30% 점심 40% 저녁 20% 간식 10%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