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심심할때 딱 좋아용👍🏻
음료는 당이 많아서 마음껏 못마시는데 대신에 배불리는 마음놓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용??
근데 계속 먹으면 약간 식감이 물리긴 해요
가끔씩 먹으면 정말 맛있어용 굿굿!
다 먹으면 자몽맛도 시켜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