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힉....
아파서 3일동안 단식을 했는데.. 죽먹고 밥먹으라던데 더 굶고싶습니다.
몸무게가 많이 빠지도라고요..
혹시 단식 경험있으신분 없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