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즈 5일 끝났는데요
뽀샤시졍이
2키로 정도 빠졌는데 보식 식단 추천좀 해주세요.. 요요 오는거 정말 싫어요ㅜ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미음죽이나 부드럽고 소화시키키 쉬운 음식으로 하시는게 좋아요 보통 3~4시간에 한번 두큰술정도를 조금씩나눠서 드시다가 일주일쯤지나면 저염식으로 야채 많이 해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보식기간에는 무조건 소화가 잘되는음식이 좋기때문에 자극적이고 짠음식은 피해주세요 짠걸 갑자기먹으면 부어서 살이찔수있어요
어떤 클렌즈 프로그램 하셨나요?! 보식은 간을 거의 안한 음식으로 드시되 양배추찜으로 위를 보호해주시고, 현미로 죽을 만들어서 조금씩 자주 드셔도 좋아요 !!
궁금하게 있는데요~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30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음죽이나 부드럽고 소화시키키 쉬운 음식으로 하시는게 좋아요 보통 3~4시간에 한번 두큰술정도를 조금씩나눠서 드시다가 일주일쯤지나면 저염식으로 야채 많이 해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보식기간에는 무조건 소화가 잘되는음식이 좋기때문에 자극적이고 짠음식은 피해주세요 짠걸 갑자기먹으면 부어서 살이찔수있어요
어떤 클렌즈 프로그램 하셨나요?! 보식은 간을 거의 안한 음식으로 드시되 양배추찜으로 위를 보호해주시고, 현미로 죽을 만들어서 조금씩 자주 드셔도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