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합니다
40대 후반 직장맘입니다 올해초 부쩍 살이 쪄서 헬스를 다녔습니다 그래서 체력은 좋아졌으나 체중은 변함이 없더라는 ㅠㅠ 날씬해지면 뭐 하냐 건강이 최고지 하다가도 그래도 여자라서...이것저것 알아보다 이 어플까지 들어와 봤네요 같이 응원하며 열심히 운동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어서 오세요
감사합니다
오후~~ 저랑 같군요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