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언니가 목살을 먹어요~~ㅠ.ㅠ
별의천국*
그래도...전 꾹~~참고~~~제 갈길갑니다...ㅎㅎ 잘했죠.??님들 먹고 싶을까봐...아니 제가 먹고 싶을까봐사진은 안찍었어요~~^^전 제가 먹을꺼만...대신 채소 가득~~여기에 단백질 보충을 위해 렌틸콩 삶은거 세 숟가락정도 먹었어요...렌틸콩~~포만감 최고예요~~..맛저하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목살은 기름기 없는 부위라서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어도 괜찮아요 :)
샐러드가 새콤달콤 맛있을거같아요~
아~~윗글 자물쇠 모양..?? 비밀 댓글인가..?? 입문이라 잘 모르겠다~~ㅎㅎ
ㅎㅎ 제가 생각해도 제가 좀 대견한듯~~ㅎㅎ 근데 목살 맘껏 먹은 언니가 저 보다 날씬하다는게 슬픈 현실이에요~~
비밀 댓글 입니다.
17.07.18 저녁
오늘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목살은 기름기 없는 부위라서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어도 괜찮아요 :)
샐러드가 새콤달콤 맛있을거같아요~
아~~윗글 자물쇠 모양..?? 비밀 댓글인가..?? 입문이라 잘 모르겠다~~ㅎㅎ
ㅎㅎ 제가 생각해도 제가 좀 대견한듯~~ㅎㅎ 근데 목살 맘껏 먹은 언니가 저 보다 날씬하다는게 슬픈 현실이에요~~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