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운동 + 식단 7/15 (토)]
이젠2차목표55kg
오늘도 저녁에 운동하고 올리네여 ㅎㅎ기상 : 8시10분
마신물 : 1200ml 운동 : 필수미션. 5분모닝요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60kg을향해서 맞아요저도잘못버려요~.저는오늘아예짜장떡볶이같이먹었는데요머~.^^;;;
프리스탈 작은딸램 해주고 4살이라 다못먹어서 반남은걸 내가 먹는... 버리지못하는... 아까워서... ㅜㅜ
수고하셨어요~.주말이니~짜빠좀먹은건눈감아주는걸로다~.ㅋㅋㅋ저도오늘역시나군것질을해서말이죠~.ㅎㅎㅎ그래도남은주말쫌만더노력하기루해요~!!!
[7/15(토) 필수미션완료 식단&운동]
[다음주필수미션선정자는'흐핫님']이십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0kg을향해서 맞아요저도잘못버려요~.
저는오늘아예짜장떡볶이같이먹었는데요머~.^^;;;
프리스탈 작은딸램 해주고 4살이라 다못먹어서 반남은걸 내가 먹는... 버리지못하는... 아까워서... ㅜㅜ
수고하셨어요~.주말이니~짜빠좀먹은건눈감아주는걸로다~.ㅋㅋㅋ
저도오늘역시나군것질을해서말이죠~.ㅎㅎㅎ그래도남은주말쫌만더노력하기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