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이 줄어드는데
쀼쭈
9kg빼는동안 근육이 2kg정도 줄어들었는데 그정도 근손실은 괜찮은건가요ㅠㅠ다른분들은 살빼면서 근육량도 올리시던데생리하면서 근육이 1kg이 확빠졌더라구요ㅠ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맞아용~단백질 잘 챙기는게 중요해요!! 웨이트해도 근손실 막고, 펌핑된 근육이 자리잡게 하기 위해서는 본인 몸무게 1kg당 0.8 웨이트 할시 ~1.0-1.5까지용~~저도 저탄수 고단백하면서 제체중만큼 단백질 먹으려고 노력해용~그랬더니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량은 꾸준히 늘더라구용~ 중요한게 웨이트도 좀 해주셔야해용!!
단백질 잘 챙겨드시고 있나요?한 끼에 몸이 흡수하는 단백질이 20~30g이라 세끼에 다 저정도의 단백질 포함해주셔야 하고운동하시면 운동 후 당분함유된 탄수화물+단뱃질 섭취 필수에요
걷기 운동효과 보통몸무게에도 효과있나요?
PT받는게 좋을까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맞아용~단백질 잘 챙기는게 중요해요!! 웨이트해도 근손실 막고, 펌핑된 근육이 자리잡게 하기 위해서는 본인 몸무게 1kg당 0.8 웨이트 할시 ~1.0-1.5까지용~~
저도 저탄수 고단백하면서 제체중만큼 단백질 먹으려고 노력해용~그랬더니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량은 꾸준히 늘더라구용~ 중요한게 웨이트도 좀 해주셔야해용!!
단백질 잘 챙겨드시고 있나요?
한 끼에 몸이 흡수하는 단백질이 20~30g이라 세끼에 다 저정도의 단백질 포함해주셔야 하고
운동하시면 운동 후 당분함유된 탄수화물+단뱃질 섭취 필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