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는 먹고 싶은거는 일주일에 하루는 먹어주는 스타일이라.대신 조금씩 맛보기로만..어차피 제가 아는 그맛이죵ㅎㅎ
콜라도 어차피 님께서 아시는 그맛 ㅎㅎ
조금만 마시는거는 괜찬을꺼 같애용^^대신.다이어트콜라로 마심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