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12일차
오늘 외출했다 5시에 들어오는 바람에
낮에 운동을 못해서 이제 운동 끝내고 왔어요ㅠ
지금 땀이 줄줄줄ㅠㅠ 일기 패스하려다 씁니당ㅠ
점심은 급히 나가느라 아메리카노 한잔에
고구마 하나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여!!ㅠㅠ
저는 일단 씻으러 가께여ㅠ 오늘도 수고하셨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꿍챠 요즘 야식,간식도 안먹고 운동만 열심히 했더니 살이 꾸준히 빠지고 있어요!!
수고하셨어요~! 바쁜와중에도 운동 하셨네요!! 멋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