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차~🌸
5일차도 까먹지 않고 먹었습니다👍
역시나 화장실로 바로 달려갔어요 ㅎ
5일밖에 안됐지만 변비인 저한테는 엄청난 변화에요 😳변비가있으면 살도 잘 안빠지고 얼굴에 트러블도 나는데😔
트러블도 안나고😊 얼마 안남았지만 끝나고 나면 최종적으로 어떤효과가 나타날지 궁금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하루님도 효과가 있군요.👍전 3일 째 되는 날부터 매일 화장실을 가고 있어요.😄키토산 너무 좋네요. 전에 가르시니아 변비약은 체험할 땐 좋았는데 두번, 세번 재구매 할 수록 속이 안 좋더라고요. 배에서 꾸룩거리고 아팠거든요. 키토산은 속이 편하고 맛 자체가 없어서 뭐 먹었던가 싶을 정도로 자극도 없고 맘도 편하네요. 신청하길 잘 했어요.😄
맞아요.변비만 해결되도 얼굴빛이.달라지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