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2일(수) 식단/운동 물2L 못먹음ㅋㅋ




물은 1리터도 못먹었어요ㅠㅠ
필수도 오늘 수영다녀와서 못했습니다ㅋㅋ
저 오늘 명함 시안완성했어요ㅋㅋ

괜찮은지 봐주세요ㅋㅋ 그림두직접 다 그렸어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화이팅1030 네♡ 기다리고있을게용~~~~
쪼수를부탁해 네~~ 저도 그거 보고 앗! 소박하다라고 써 있었네요? 분명 자세히 잘 봤는데 왜 이제 보였을까요?ㅠㅠ
나중에 다 같이 볼 수 있을때 참고해서 가면 되겠어요ㅋㅋㅋ
망갱이 그래서 제가ㅠㅠ 살이 어마어마 쪘었죠ㅋㅋㅋ
떡살은 빼는것도힘들고ㅋㅋ
화이팅1030 주소랑 번호보이시죠?ㅋㅋㅋㅋㅋ
어플은 괜찮죠?ㅋㅋ 저도잘쓰구있어요
쪼수를부탁해 설기가 100g에 200칼로리가넘는대요....허허허 살빼면 떡집부터가야겠어요ㅠ
쪼수를부탁해 진짜 이름이 아기자기 하면서 예쁜거 같아요~~ 꼭 가보고 싶습니다!!ㅋㅋ 한참 바쁘실때라고 하셨는데 오늘도 힘내서 수고하세요^^
아플 정보 감서합니다~
화이팅1030 타임리포트라는 어플인데요^^ 찍는순간에 시간이 표시가되요~~ㅎ
소박은 소박하다라는의미가있어요~
아부지떡집이랑 한공간에서 같이하는거라서요 카페가 조금 작고 소박한느낌이라서요ㅋㅋㅋ
꾸밈이나 거짓이 없고 수수하다라는뜻이 너무맘에들었어요~
망갱이 저도 떡먹고싶어요ㅠㅠ
커피.. 너무 맛있겠어요ㅋㅋ 자전거 사진 날짜랑 시간이 나오는거예요? 너무 신기하고 좋네요^^
명함은 눈에 쏙 들어오는거 같아요~~
소박이라는 이름 의미가 있나요?^^
떡먹고싶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