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
belita109
지난주에는 항상 먹던대로 먹고 운동 하고 어제 하루 세끼를 다 챙겨먹었는데요...평상시에는 한끼반을 먹구요. 그러고 운동하고 잤는데 일어나 보니 2키로가 쪄있는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인가요ㅠㅠㅠㅠ 하루 밥 좀 많이 먹었다고 바로 찌는 체질도 아닌데요ㅠㅠ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혹시 다이어트 하신지 얼마 안되셨나요?식단은 삼시세끼 다 안드시면서 하시는 거구요?만약에 그런거라면 당연히 쪄요.안먹다가 제대로 먹은거라서;;;그냥 꾸준하게 삼시세끼 다 챙겨드시고, 물 많이 마시고, 운동이랑 스트레칭 꾸준히 해주는게 짱이에요.그리고 밀가루 튀김 이런 몸에 안좋은 음식 섭취 안하고, 저염에 채소 위주로 먹는게 최곱니다.저 그렇게 해서 뺐어욥.
운동할때 옆구리 아픈건
포만감은느끼는데자꾸머가먹고싶을때어떻게하시나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다이어트 하신지 얼마 안되셨나요?
식단은 삼시세끼 다 안드시면서 하시는 거구요?
만약에 그런거라면 당연히 쪄요.
안먹다가 제대로 먹은거라서;;;
그냥 꾸준하게 삼시세끼 다 챙겨드시고, 물 많이 마시고, 운동이랑 스트레칭 꾸준히 해주는게 짱이에요.
그리고 밀가루 튀김 이런 몸에 안좋은 음식 섭취 안하고, 저염에 채소 위주로 먹는게 최곱니다.
저 그렇게 해서 뺐어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