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일일미션
망갱이
레몬 자몽한조각씩넣고 마셨어요 오늘은 그린스무디랑 레몬워터로 클린한 하루보냈어요ㅎㅎㅎ힘든데 물많이먹으니까 낫네요 오늘은 물엄청먹어서 2리터는 진작넘었고 오늘 3리터는 마실듯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너구리한마리 카페에 물에레몬띄어놓은거있잖아요 그맛이에요ㅎㅎ저는 그물좋아해서 자몽도넣어서 상큼하고 자몽향도나용
ㅎㅎ 맛은 어떤가요?
화이팅1030 아뇨 반건조인거같아요 비타민파괴안되게하려고 저온으로했더니 엄청걸리네요ㅠ
쪼수를부탁해 ㅎㅎㅎ천천히드세용
다 마른거예요?ㅋ 저도 오늘 식초타서 마셨는데~~ 아직 500ml 남았는데 오늘 운동 가는 날이라 금세 먹을 듯 하네요ㅋㅋ
전 1리터도 아직ㅜㅜ
일일미션 가볍게 클리어^^
수욜 일일 필수미션했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너구리한마리 카페에 물에레몬띄어놓은거있잖아요 그맛이에요ㅎㅎ저는 그물좋아해서 자몽도넣어서 상큼하고 자몽향도나용
ㅎㅎ 맛은 어떤가요?
화이팅1030 아뇨 반건조인거같아요 비타민파괴안되게하려고 저온으로했더니 엄청걸리네요ㅠ
쪼수를부탁해 ㅎㅎㅎ천천히드세용
다 마른거예요?ㅋ 저도 오늘 식초타서 마셨는데~~ 아직 500ml 남았는데 오늘 운동 가는 날이라 금세 먹을 듯 하네요ㅋㅋ
전 1리터도 아직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