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틀남기고~잠이안오는밤이네요.
28일중23일을나름잘달려오다~
5일남기고~치팅데이와다음날까지잘먹고~
오늘도그후유증(?)을앓고는있지만~
어제처럼마음을내려놓지는않았답니다~.
이제남은주말이틀과의싸움인가요?
그래서그런지잠이안오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흐핫!! 그쵸~.이제하루~.정말하루남았네요~.그마음으로끝까지화잇팅해요~.^0^*
치팅데이의 영향이 파급적인듯 해용~ㅠ 저도 조심하려고는 하지만;한번씩 큰 일들이 있어서 ㅎㅎ 그래도 열심히 해주시는 식단관리반 멤버들을 보며 쉬려고 하던 마음을 접고 뭐라도 하려고 한답니다 근데 이제 하루남았다니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