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3일차입니다~
앤꼬
아침 저녁으로 단백질쉐이크먹고 점심은 밥먹었어요~배가 고파서 계속 물만 드링킹중이예요~일찍자야겠어요~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앤꼬 굿밤되세요~😍💕
두부꿀떡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굿밤하세요~!
앤꼬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두부꿀떡 저는 스토로베리랑 바닐라가 젤 좋더라구요^^ 아몬드브리즈에 타먹어요~
앤꼬 답변 감사합니다😊 어떤맛으로 드시나요?
두부꿀떡 저는 허벌라이프 먹고있어요^^
하나바 그쵸~~자동 아침형인간!!ㅎ
수고많으셨어요😍 단백질쉐이크는 어떤거 드시나요?
배고플땐 자는게 최고죠 저도 요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요 일찍 일나서 아침먹을때 기분 젤 좋아요 ㅋ
다이어트 4일차
다이어트 7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앤꼬 굿밤되세요~😍💕
두부꿀떡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굿밤하세요~!
앤꼬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두부꿀떡 저는 스토로베리랑 바닐라가 젤 좋더라구요^^ 아몬드브리즈에 타먹어요~
앤꼬 답변 감사합니다😊 어떤맛으로 드시나요?
두부꿀떡 저는 허벌라이프 먹고있어요^^
하나바 그쵸~~자동 아침형인간!!ㅎ
수고많으셨어요😍 단백질쉐이크는 어떤거 드시나요?
배고플땐 자는게 최고죠 저도 요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요 일찍 일나서 아침먹을때 기분 젤 좋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