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밤호박+우유

요즘 많이볼수있는 제철 미니밤호박 전자레인지에 7분 삶아주고 반쪽 이랑 우유 조금 넣고 쉐키해서 저녁먹습니다~ 덤으로 토마토생과일간것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내가 아이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이유식 먹듯 음미해 보는 겁니다 :)
부드럽고 맛있어 보여요~ ^_^